본문 바로가기

부부상담/고부/성격차이 갈등

교대역부부상담 계속되는 갈등을

교대역부부상담 계속되는 갈등을




안녕하세요

마음의 힐링헬퍼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





결혼 후의 인생을 제2의 인생이라고 칭하곤 하는데요. 어떤 사람을 만나서 어떤 삶을 사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삶이 달라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연애를 할 때에는 별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는데 결혼을 한 뒤에 다툼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부부관계에 있어서는 연애를 할 때와는 또 다른 문제들이 발생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교대역부부상담을 통해 극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성격차이라던가 의사소통에 있어 원활하지 못한 부분이 생긴다면 오랜 시간 봐왔던 부부사이에서라도 다툼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지금까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던 부부간에 성격차이로인 한 다툼이 생기는 일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툼이 계속될 경우 부부간의 마음의 벽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결코 가볍게 넘어갈 문제로 봐서는 안됩니다.  이런 경우 교대역부부상담을 통해 극복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긴다면 특히나 대화가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사회에서 아무리 매일 얼굴을 보는 가족간이라도 대화가 줄어드는 경우를 자주 접할 수 있는데요. 만약 부부 사이에 대화가 줄어들고 계속된 분쟁이 발생한다면 교대역부부상담을 통해서 극복해보시기 바랍니다.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