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부상담/외도

부부상담 강남정신과에서

부부상담 강남정신과에서






안녕하세요.

마음의 힐링헬퍼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백년가약을 맺는다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기쁠 것 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이 행복이 오래가는 것은 아닌데요. 검은 머리 흰 머리 될 때까지 함께 하자고 약속했던 부부 사이에서도 사소한 문제가 결국 큰 다툼으로 번지고, 어느 한 배우자의 순간의 실수로 인해 서로의 약속이 깨지기도 합니다. 





그 가운데 만약 배우자의 외도로 인한 것이라면 믿음이 깨지는 것은 물론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해 하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배우자의 외도는 결국 다툼으로 이어지거나 혹은 곧바로 이혼으로 연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상대 배우자를 마냥 질책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강남정신과에서 부부상담을 진행하시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우자의 외도는 용서받을 수 없을 만큼 잘못된 일입니다. 하지만 상대 배우자와의 이혼을 결심한 것이 아니라면 혹은 이혼에 대한 조금의 고민이라도 있으시다면 부부상담을 통해 자신과 배우자의 내면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외도를 행한 배우자 또한 자신의 실수로 인해 겪지 말아야 할 일을 겪게 된 상대 배우자에 대한 미안한 마음, 그리고 자신의 탓만이 아니라 함께 다시 정상적인 부부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노력해준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부부상담에 임하여 부부관계 회복에 노력해야만 합니다.





배우자외도에 대해 무조건적인 용서를 하라는 의미가 아닌, 강남정신과에서 자세한 부부상담을 통해 서로의 시간을 가져보고 서로에 대해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의미인데요. 


배우자외도로 인한 부부상담이 필요하시거나 그 외 다양한 이유로 부부관계에 있어서 부부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강남정신과에서 자세한 상담을 통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