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부상담

부부상담클리닉 교대역에서 결정

부부상담클리닉 교대역에서 결정




안녕하세요?

마음의 힐링헬퍼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문득 쓸쓸한 감정이 들기도 하고, 고독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때 일수록 서로를 위해줄 수 있는 부부관계가 중요한데요. 서로 위로해주고 힘든 부분에 대해 공감하며 응원해 줄수 있는 것이 부부사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결혼 후 많은 것들이 바뀌면서 배우자와 마음을 맞춘다는 것이 힘든 일로 다가올 때가 많은데요. 





부부가 삶의 동반자라는 이름아래 함께 삶을 걸어가면서 갈등이 없다면 더 없이 좋겠지만 평생을 함께 살아가기에 갈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또한 큰 갈등은 없더라도, 서로에 대해서 포기하고 간섭하지 않고 남남처럼 지내는 생활을 하는 부부들도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부사이는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데 있어서 혹은 가정의 교육적 부분에 있어서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사회적으로 이러한 부부관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각종 미디어에서는 부부갈등에 대해서 조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부부상담클리닉 등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친밀한 부부관계의 회복을 위해 혹은 좀 더 신뢰하고 화목한 가정을 위해서는 부부상담클리닉 통해 상황을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부부상담클리닉은 부부사이에 발생한 갈등 상황을 좀 더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서로를 잘 이해하는데 공감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마음의 힐링헬퍼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