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노조절장애/치료방법

교대역 정신과상담 걱정말아요

교대역 정신과상담 걱정말아요




안녕하세요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때로는 분노하고, 공포를 느끼고 불안감을 느끼며 살아 갑니다. 여기서 유독 이런 증세들이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런 증세가 비정상적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교대역 정신과상담 등에 내원해주신다면 충분히 극복이 가능한 부분이며, 다시 건강한 일상 생활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가운데 분노조절장애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데요. 쉽게 화를 참을 수 없거나 특별히 화를 내지 않을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불같이 화를 낸 경험이 자주 있다면 분노조절장애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분노조절장애는 어떤 상황에서 누구나 보일 수 있는 증세이기도 합니다. 순간을 참지 못하고 화를 내뱉는다면 분노를 조절하지 못한 것이죠.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다른 점이 있습니다. 





분노조절장애 증세를 겪고 있다면 분노의 통제나 조절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과도한 분노 표현으로 인해 신체적, 물리적, 정신적 측면 등 여러 가지 영역에서 피해를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 증세를 오랜 시간 안고 살아가게 되면 대인관계 피해는 물론 평범한 일상 생활을 살아가는 것에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망설이지 말고, 교대역 정신과상담 등을 통해 어떠한 요인으로 비롯해 발생한 증세인지 알아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공격적인 충동을 보인다는 뜻은 어떠한 원인이 있다는 의미인데요. 충분히 교대역 정신과상담 등을 통해 극복이 가능한 부분이므로 남들의 시선이나 혼자만의 고민으로 끙끙 앓지 마시고, 함께 이야기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분노를 느끼고 살아가고 참을 수 없는 화를 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과도하거나 잦을 때 혹은 그로 인해 여러 가지 영역에서 피해를 본다면 분노조절장애를 의심해보고 교대역 정신과상담을 통해 힘든 고민 덜어내시기 바랍니다. 


교대역 정신과상담 등에서 함께 상담 나눈다면 여러분을 괴롭게 하던 분노조절장애도 극복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영동신경정신과입니다.